▒ 취미/문학감상(책, 영화, 공연)

행복한 생각 - 나에게 들려주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수수 꽃다리 2013. 3. 15. 13:28

 

 

이 책은 거울처럼 내 안을 비추며

행복한 생각으로 나를  만들어 준다.

가장 편안한 마음으로 나를 위로 하고 격려하며...

자주 보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다.

 

우리의 힘은 우리의 마음으로부터 온다.

지금 이 순간,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라!

 

 

내용 중에서

 

삶이란

하나의 과정이다.

내가 나 자신의 가장 좋은 친구

함께 있으면

가장 즐거워지는

그런 좋은 친구가 되는 과정 말이다.

 

삶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 모든 경험 모든 관계는

나의 내면에서 일어나는 마음의 풍경을 반영한 거울이다.

 

행복이란

나 자신을 기분 좋게 느끼는 것이다.

 

나는 조화로운 존재다.

 

나는 완벽하고 온전하며 빈틈없는 신성한 정신의 중심이다.

내가 하는 일은 모두 신성이 인도하는 것이다.

따라서 자연히 바른 길로 나아가 완벽하게 결실을 맺는다. 그러므로 나는 마음 놓고 내가 하고 싶은 대로 변화할 수 있다.

나는 혼란스럽거나 갈등을 일으키거나 불경하거나 밑을 수 없는 모든 생각이나 자극을 떨쳐 낸다.

그러한 생각은 내 의식에서 완전히 사라진다. 나는 만나는 모든 사람과 조화롭게 관계를 맺는다.

사람들은 나와 지내고 싶어 하며 같이 일하고 싶어 한다.

내가 표현하는 생각이나 감정을 다른 사람들은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인다. 

나는 사랑스럽고 유쾌한 사람이며 모든 사람들이 나를 좋아한다.

나는 안전하다.

나는 어디에 있든 모두의 환영을 받는다.

내가 사는 이 세상은 모든 일이 순조롭고 내 삶은 갈수록 더 행복해진다.

 

 

정신은 무한하며 또 영원하다.

 

태양은 언제나 빛난다. 구름이 몰려와서 잠시가린다고 해도

그 너머에서 태양은 여전히 빛난다.

 태양은 한시도 쉬지 않고 빛난다.

지구가 자전하여 일시적으로 태양이 사라진 것처럼 보일 때도 태양은 여전히 빛난다.

결코 스러지지 않는다.

무한 권능과 무한 정신도 이와 마찬가지로 영원하다.

언제나 그자리에서 우리에게 빛을 던져준다.

부정적인 생각이 구름처럼 몰려와서 그것을 잠시 가린다고 해도 마찬가지다.

 무한한 힘과 무한한 정신은 언제나 우리 곁에 있다.

무한한 힘과 무한한 정신에서 비롯되는 치유 에너지도 늘 우리와 함께 한다.

 

 

 

나는 언제나 모든 일에 적합하다.

 

자신을칭찬하라.

자신이 얼마나 훌륭한 존재인가를 말하라.

자신이 잘못되었다고 탓하지 마라.

뭔가 새로운 일을 할 때 자신을 나무라며 들볶지 마라.

처음부터 전문가인 사람은 없다.

칭찬하라.

어떤 방법이 효과적이며, 어떤 방법이 효과적이지 않은지 배워라.

다음에 새로운 일이나 다른 일을 할 때, 뭔가를 이제 막 시작하려고 할 때

혼자만의 힘으로 해낼 수 있을 것이다.

 

 잘못된 일에 대해 스스로에게 잔소리하지 말고, 잘한 일에 대해 말하라.

자신을 칭찬하라.

 다음번에 그 일을 할 때는 정말 잘하고 있다는 기분이 들도록

자신을 추켜세워라.

일을하면 할수록 더욱, 더더욱 나아질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새로운 업무 기술이 몸에 배게 될 것이다.

 

 

나는 얼마나 자주

어제 쌓인 '마음의 쓰레기를 가지고

내일의 경험을 빚어내는가?

정기적으로 마음속을 청소하여

내게 더 이상 맞지도, 필요하지도 않은

쓰레기더미를 내다버릴 필요가 있다.

대신에 내게 긍정적이며

훌륭한 자양분이 되어주는 생각을

더 자주 끄집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