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만들어 본 재미

나의 취미생활 (내가 만든 우리집 소품가구들..)

수수 꽃다리 2009. 12. 8. 09:20

    컴터 책상에 놓고 쓴 메모지꽂이.. 웰컴

 



       Rossini (1792-1868) Introduction For Flute & Harp

         Jean-Pierre Rampal(flute) Mari pieree Rangrame (harp)

 

 

 

 새로운 나무로 만든것들.. 

 망치와 펜치 드라이버등 집에있는 기본공구로 내 취양대로 노는시간에 철물점 들락거리면서 만들어 봅니다.

 삼나무 피스톤치 짱!! 냄새가 너무좋다..

 

 

 

침대옆에 두고 나의 모자함으로 수납.. 

 

 

스텐실이라는기법으로 어깨넘어 흠쳐보고

쪼매 알아 내가 좋아하는 문구로  새겨보고..

 

 

처음에 종이넣는 쓰래기통을 만들까 했는데...

나무 냄새가 너무 좋아 쌀통으로 용도 변경..

영어 문구는 쌀통과 별 의미 없고 내가 좋아하는 문구로 새김.. 

 

 

사과상자 생선상자로 리폼한 가구들..

 

 

사과상자 화분트레이..

 

상자를 톱으로 반 갈라서사사포후 페인팅..

그리고 물감으로  글씨 새겨넣고  

 

 

  편리하게 바퀴달아 씀

 

 

 

 

 

다용도실 수납함

 

 

 

목욕탕 앞 수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