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상(斷想)/산행과 여행이야기

내장산을 다녀와서..(09/11/01 일요일)

수수 꽃다리 2009. 11. 2. 16:55

신사동에서 ..

우리집이랑  산악회 버스를 타고 3시간을 ..아래로 내려간 단풍을 보러..

지도를 A,B,C조로 나눠 산행을 할 수 있게...왕초보 초보 난이도 코스로 그려진 그림을 준다.

우리는 5~6시간 산행시간을 잡고 난이도 코스에서 한 봉우리 빼고...

어차피 다 모른 사람들이니..

애인 인양 행동 하자고 하고  함서..

남들은 우리에게 관심도 없더만  우리둘만 유치하게 ㅋㅋ

비온 뒤 땅은 촉촉하고 향긋한 나무 냄새 낙엽 냄새..

마음 맑아지는 이 상쾌함...

마지막 봉우리인 너를 향해 능선을 타고가는 나의 발길은 가볍기만하고..

날빛이 선명치 않아 내려다 본 전경을 담을 순 없지만 촉촉한 땅의 감촉 완만한 능선  굳~

오후 1시조금 넘었을까..? 계곡쪽으로 내려옴서 점심을 ..

판판한 바위돌에 식탁보를 깔고 둘만의 만찬을..

뜨거운 커피 한잔에 단풍을 띄워 미소하여 마셨노라..

남편과 산에서 마주한 점심은 참 맛있다..하물며

이런 분위기로 애인과 한 식사는 얼마나 달콤할까..?

실실 농담 반 부러운 맘 반..부부의 무뎌진 마음에 애써  서로를 자극함서..ㅋㅋ

산사는 외부에서 삐쭉..

내장사앞  오래된 감나무가 가을하늘에 넉넉함을 자랑합니다.

감은 단풍과 어울어져 한 풍광 합니다.

발빠르게 내려오는데..

하늘 빛은 맑고  단풍이 넘 예뻐 제촉하는 그이를 멀리하고 뒤돌아서서  한 캇 두 캇 담아봅니다.

단풍은 내장산이 최고..

집에오는 길은 차 막혀.. 즐거운 만큼 아픔도 있었음...^^